What Does 10배레버리지 Mean?

옵션 계약은 트레이더로 하여금 특정 일시에 지정된 가격으로 특정 자산을 사거나 팔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해주는데, 이는 권리일 뿐이지 의무는 아니기에 반드시 매수/매도를 해야 할 책임은 없습니다. 옵션은 헤징, 투기, 수익 창출 등의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주식스탁론은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증권계좌담보대출의 일종입니다.

만약 거래가 안되는 종목이라도 상담원을 통해 거래제한을 해제할수도 있습니다.

레버리지를 활용하면 본인의 증권사와 일종의 계약을 체결하는 셈입니다. 여러분은 본인의 예수금을 “마진(증거금)”으로서 증권사에 담보로 맡기게 됩니다.

예를들어 스탁론금리가 낮으면 수수료가 높아진다거나, 거래종목수가 제한된다던가, 대출이용기간을 짧게 해야 한다던가 입니다.

레버리지는 매우 강력한 도구로 활용될 수 있으나, 반드시 모든 사람들에게 적합하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예시: 레버리지 외환 상품에 대해 오버나이트 홀딩을 하는 트레이더에게는 “롤오버” 혹은 “스왑”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큰 수익에는 큰 위험도 따르기 마련인데, 레버리지 효과를 통해서 기대 수익이 높아지는 것과 함께 리스크를 함께 가져가야 합니다. 가지고 있는 자본금에 스탁론을 통해 받은 것을 함께 넣는다는 것은 주가가 상승하면 높은 이익을 거두고 하락한다면 막대한 손실액을 감당해야 합니다.

마진: 마진은 트레이더가 레버리지 포지션을 개설하기 위해 총 거래 규모의 일정 비중만큼 예치해야 하는 증거금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거래 내역에서 확인해보면, 위와 같은 계산식의 값이 나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스탁 로스컷을 설정하는 방법은 투자자의 리스크 10배스탁론 허용도와 투자 전략에 10배스탁론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투자자는 포지션을 설정할 때 예상되는 손실을 고려하여 로스컷을 설정하게 되며, 이를 통해 10배스탁론 손실을 제한하고 재정적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일반 주식과 다르게 자기 자본 외에 투입되는 자금은 자칫 손실로 막대한 빚이 되어 돌아올 수 있기에 어느 것 하나라도 놓치지 않고 충실하게 검토하며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투자자가 레버리지 스탁 오버나잇을 수행할 때에는 시장 조건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투자 목표와 리스크 허용도를 고려하여 결정해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